본문 바로가기

떨어지는꿈 다치는꿈 꿈해몽 꿈풀이 해볼까?

by 또잉0 2017. 4. 23.
반응형

꼭 정리해야 하는 떨어지는 꿈 종류와 다치는 꿈 종류 글을 적어봅니다.

떨어지는꿈 꾼적 있죠? 어제 떨어지는 꿈을 꿔서 기겁하고 일어났네요. 그래서 급하게 찾아보다가 꿈해몽에 관한 이야기를 글로 써보자 싶어서 시작하는 오늘의 글.

 

 

 

누구나 떨어지는꿈 또는 다치는꿈 꾸신 적 이지 않나요? 어릴때 떨어지는 꿈을 꾸면 키가 큰다고 하는데 저는 꿈을 많이 꾸지 않고도 키가 큰걸 보니 다 맞는 것은 아닌가 봅니다. 어린 시절에 떨어지는꿈을 여러번 꾸신 분들은 한번 고민해보세요. 내 키가 큰가?  누군가에게 쫓겨서 도망가다가 다치는꿈 이거나 결국 마지막에 떨어지는꿈 정도였을 것 같네요. 결국엔 오늘은 꿈해몽 꿈풀이 관련된 내용을 적어 봅니다.

 

 

낭떠러지에서 떨어지는 꿈 또는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 그리고 절벽에서 떨어지는 꿈 이런 꿈들의 해몽은 간단하게 정리가 됩니다. 현실에서 내가 직접 관여하여 나서고 있는 일들에 대하여 답답함이 꿈에서 표현 되는 것입니다. 또는 앞으로 벌어질 일에 대해 자신도 인지하고 있으면서 조금 걱정이나 자신감 하락으로 인해 꿈속에서 떨어지는 상황이 연출되는 것입니다.

 

 

그럼 그렇게 높은 곳에서 떨어지면서도 무섭거나 공포감 없이 기분이 상당이 좋은 꿈은 무슨 해석이 될까? 꿈풀이에 과연 나와있을까? 기분이 짜릿한 꿈을 꿨다면 이렇게 해석해보자.

쳐다만 봐도 높은 곳이라서 이곳에서 뛰면 난 무조건 죽는다는 느낌이 드는 꿈이지만 나는 떨어지면서 햐~ 좋다 라는 기분이 들었다면 무조건 좋은 길몽입니다. 원하는 것은 모두다 이루어 지는 꿈이라고하니 꿈속에서도 억지로라도 웃으려고 노력을 해야겠군요.

 

 

높은곳에서 떨어지는 순간 깨는 꿈을 꾼다면 당연히 놀라서 깨겠죠? 인간관계가 상당히 좋지 않아 스트레스 받는 꿈이기 때문에 조심해야합니다. 주변에 가까운 사람과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나거나 헤어지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답니다. 혹은 건강에 이상이 올 수 있다는 주의 경보이니 평소 건강을 챙기시는 것이 좋습니다.

 

 

 

 

높은 건물에서 뛰어낼리는 꿈을 꿨다면 이 꿈은 길몽이기 때문에 안심하셔도 됩니다.

주변 많은 분들이 축하를 해주고 취업이나 승진, 또는 취업운과 관직운이 함께 동반하는 것이라고 하니 기대를 해보도록 하죠.

 

얼음위를 걷다가 갑자기 깨져서 떨어지는 꿈 같은 상황은 어이없지만 현실에 대한 경고로 꼭 두번 세번 중복 검토를 하고 진행하라는 주의가 필요한 꿈에서 메시지를 전달하는 거랍니다.

 

 

흔하게 꾸는 꿈중에 지진때문에 땅 속으로 떨어지는 꿈 자료를 찾아 보았는데 이것은 어마어마하게 좋지 않은 흉몽이랍니다. 대형 사고가 강하게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하루하루 조심해서 생활하는 것이 좋고, 모든 일에 주의 집중해야 합니다.

 

이건 꿈이 아니고 실제에서 실제 같은 침대에서 떨어지는 꿈은 부부관계에 문제가 생기는 꿈이로 하지요. 사소한 말이나 행동에서 큰 오해를 불러와 자칫 잘못하면 결혼 생활의 마침표를 찍는 경우가 생길 수 있답니다.

 

 

자. 이제 흥미로운 꿈 해몽 몇가지를 더 해보고 마무리 합시다.

 

높은 곳에서 갑자기 떨어지는 바람에 다치는꿈 꾼 사람은  구설수에 휘말리고 좋지 않은 일에 중복으로 겹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다는 주의를 요하는 꿈해몽이란다. 이것은 누군가 때문에 큰 망신을 당할 수 있으니 조심하라고 경고하는 꿈의 일종으로 힘들게 쌓은 명예가 바닥으로 내려가고 재산 탕진으로 최악의 상황에 닿을 수 있는 꿈이라니 조심하세요~

 

다른 사람이 밀어서 다치는꿈 또는 물속에 빠지는 꿈을 꾼 경우는 인간관계 재정비를 요하는 꿈으로 좋지 않은 꿈이랍니다. 드러내고 싶지 않은 과거를 누군가로 부터 치부가 드러나면서 내가 쌓아온 명예는 바닥을 치고, 망신 당하여 힘든 상황이 온답니다.

 

 

길을 평소처럼 걷고 있었는데 맨홀에 빠지는 꿈 , 아이고 재수없어라.. 길을 걷다가 구덩이에 빠지는 꿈 꾼 사람 역시 인간관계의 이상으로 삶이 안좋은 방향으로 갈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경고의 꿈입니다. 나를 질투하여 방해하려는 사람들에 대한 음모론에 빠질 수 있고 그들이 갈구는 지능형 짜증을 내가 그대로 받아야 하는 스트레스를 받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것은 육체적인 피해로까지 이어질테니 조심해야 합니다.

 

 

 

막 읽고 내려온 떨어지는꿈 그리고 다치는꿈 해몽은 간단한 꿈풀이들로 정리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조심하면서 지내면 좋지만 괜히 기분이 좋지 않을 때는 잔잔한 음악을 들으면서 꿈에 집착하지 않고 현실에 맞게 움직이는 사람이 되며 좋겠습니다.

 

일교차가 심하네요.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보잘 것없는 글 끝까지 읽어 주시느라 수고 많았어요~! 그럼 뿅!!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